반응형
모빙 번호이동 오류
다른 통신사에서 알뜰폰 모빙으로 번호이동을 진행 중 본인인증을 하고나면 이메일 진위여부를 확인 해주세요. 라는 문구만 계속 출력하고 더이상 진행이 안되었다. 아마 본인인증을 하고 나면 이메일 등을 입력할 수 있는 칸이 나오는것 같은데, 안나온다.
어쨌든 정확한 문제 원인은 모르겠으나 해결 방법은 있었다.
해당 문제는 모바일에서만 발생하며 PC로 번호이동을 진행하면 발생하지 않는다. 모바일에서 해야한다면 모바일의 PC모드를 이용하면 가입할 수 있다.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3942390/skin/images/app_ad_1024x500_pastweather.png)